MSR 제품에 문제생기면 고민하지 마시고 본사에 문의 꼭 해보세요
아래 내용은 MSR 허바허바 3인용 텐트 본사문의 수리청구 후기에요.
2023년 올 여름에 MSR 허바허바 3인용 경량텐트를 구매하여 가족과 함께 캠핑때 잘 사용하였었는데요.
경량텐트 특성이 그런것인지 아니면 뽑기를 잘 못해서 그런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텐트 천의 퀄리티가 견고하지 못한지 텐트 입구 바닥쪽 코팅된 부분이 조금씩 벗겨지더라구요.
아직 구매한지 반 년도 안 지났고, 이 부분에 대해 워런티 및 수리 서비스가 가능한지 여부를 본사에 직접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지난 사용 후기 글은 아래 링크 남겼습니다.
https://van1ife.tistory.com/316
이메일을 찾아보니 6월 5일에 문의접수가 완료되었었네요.
문의요청이 많은 관계로 답장을 최대 12주 안에는 해주겠다고 적혀있습니다.
뭐 한 달 정도 걸리겠거니 했는데, 회신받는데 거의 5달이 걸렸습니다. (11월 3일 회신받음)
MSR 제품의 보증기간은 3년이라고 하네요. (Limited Lifetime Warranty)
회신이 늦어서 미안하다면서, 구매날짜가 적힌 영수증이나 인보이스를 보내주면 replacement를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겠답니다. (이 때부터는 회신속도가 하루 정도 걸렸습니다.)
이 때까지는 그냥 손상된 텐트바디 정도만 보내줄 줄 알았는데,
영수증을 확인해보더니 정말 쿨하게도 페덱스 익스프레스 배송으로 완벽한 신제품 풀세트를 하나 보내주더군요.
그래서 11월 20일날 새 제품을 받게되었습니다. 받기 전까지 물건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페덱스로부터 계속 업데이트 받았었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요약
- MSR 제품 사용해보시고 문제 있으시면 본사 홈페이지에 가셔서 수리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MSR 을 판매하는 아웃도어 전문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했었습니다.
https://www.msrgear.com/ca/msr-warranty.html
- 시간이 걸릴지언정 회신은 반드시 해줍니다.
- MSR 제품 구매내역이 남긴 영수증이나 인보이스는 꼭 가지고 계셨다가 서비스 요청시 스캔해서 첨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