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올 해 있었던 일 중 하이라이트 3개 뽑아봤습니다

by 령맨 2020.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벤쿠버 튼튼이아빠에요.

코로나로 모두에게 힘든 2020 한 해를 보냈네요.
휴...

여러분들 모두 연말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제가 있는 캐나다 벤쿠버는 내년 1월 8일까지 집에 친구들을 불러서 파티를 할 수 없게 지금 행정명령이 내려져 있는 상태에요. 그래서 저희 튼튼가족은 가족끼지 오붓하게 집에서 소소한 음식을 해먹으면서 연말을 보내려해요.

올 해를 돌아보며....
저에게 있었던 일들 중 하이라이트 베스트 3을 뽑아봤어요.

3위
코로나 바이러스 전 세계를 흔들다 ㅠㅠ

출처 Forbes

이거는 현재진행형에다가... 긴 말이 필요없죠..
바로 2위로 갈까요?

2위

티스토리를 시작한 것(feat. 구글 애드센스)

출처 티스토리

티스토리를 시작한 것도 생각치 못한 많은 기쁨이었어요. 포스팅을 올리고 그리고 다른 분들 포스팅도 구경하고.. 정말 제 생활에 작은 활력소가 되었어요.
티스토리로 인해 저희 부부 둘 다 대화소재도 더 많이 늘었구요. 아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는 저에게는 정말 신세계같은 것이었어요. 이렇게 수입을 올리는 방법도 있다니...하면서요.
물론 아직까지는 큰 수익이 없지만요 ^^ 재미로 한다고는 하지만 은근히 와이프랑 승부욕도 생기고 ㅎㅎㅎ 그렇게 재미있게 티스토리 생활을 하게 되었네요.


1위

튼튼이가 태어나 육아를 시작하게 된 것

신발이 닳고 닳도록 신나게 유모차를 밀었네요 ㅋㅋㅋ


올 해 튼튼이도 태어나고 개인적으로는 육아로 인해 정말 많은 것들이 바뀌었어요. 처음 겪는 부분들도 많고해서 힘들었지만, 매우매우 뜻깊은 한 해가 아니었나 해요. 올 해는 튼튼이 엄마와 튼튼이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어요. 든든한 버팀목,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만들어준 두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자,
결론인데요.
사실 이 말이 가장 하고 싶었어요.

티스토리 이웃님들 그리고 제 티스토리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올 한 해 각자의 위치에서 정말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가족들과 친구들과 안부를 물으며 이 차갑고 지루한 날들에 조금이나마 따듯한 온기와 희망을 나눌 수 있는 시간들 보내시길 바랄게요


메리크리스마스 & 해피 뉴이어!!🎄💙

메리 크리스마스!!


벤쿠버 튼튼아빠 올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