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부자가 되는 습관

구글 애드센스 이틀간 총 수익공개

by 캐나다 여행자 2020. 8. 29.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 설레는 마음으로 다들 하루에 한번쯤은 구글 애드센스 계정 열어보신 적 있으시죠?
저는 8월 25일에 승인을 받고, 광고를 올리고(처음에는 광고도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더라고요. 구글애드센스 반응형인가 그거 어떻게 알게 되서 겨우겨우 올리고)했는데,

이틀간 총 수익 0.39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몇 일 안 됐지만,
일주일에 한번쯤은 튼튼이 엄마랑 튼튼이 데리고 나가서 아메리카노 한 잔 사서 나눠마시는 그런거 상상하고 그랬어요. 하하.

블로그로 큰 수익 올리시는 분들은 얼마나 대단한건지....

튼튼아 밤에 통잠 자자 ㅠㅠㅠㅠ

육아를 직접 겪어보니,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더라고요.
튼튼이 재우는게 얼마나 힘이든지... 애기가 통잠을 잘 못자고 새벽에 꼭 깨요.
그래서인지 저는 요즘 티스토리에 틈틈이 글 쓰는 재미로 보내고 있어요
이거 해서 큰 돈 벌기는 힘들테고 수익을 얻으려는 목적 하나만으로 글을 올리지는 않지만 동기부여가 되더라고요.
앞으로 튼튼이처럼 블로그도 잘 키워나가야죠. 수익공개 또 할게요. 0.39불 ㅋㅋㅋ 아 눈물난다 ㅋㅋㅋ

결론:


여기 제 글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