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에어조던 X 유니온LA, Air Jordan 4 Retro “Off Noir” 북미발매

by 캐나다 여행자 2020. 10. 17.

올 해 기대했던 스니커즈 중 하나였던
에어조던 X 유니온 LA의
에어조던4 “Off Noir” 오프느와르가
오늘 북미에서 발매되었다

가격 USD 250
리셀가(추정) up to USD 800
관련기사(영문)

이런 한정발매의 경우
주로 몇몇 지정된 스니커샵에서 추첨(raffle)을 통한 구매방법이 대부분이라
사고 싶어도 못 사는 경우가 많고
나 역시 이번에도 꽝이었던지라
사진으로 구경만 실컷했다 ㅋㅋㅋ

가끔 나이키 공홈에서
한정발매의 경우에도
온라인으로 선착순 발매를 하곤 하는데
봇(bot)이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을 쓰는 사람들이
시작과 동시에 쓸어담는다는 얘기가 예전부터 있었고
나이키에서는 크게 신경을 안 쓰는 눈치이다
에휴 ㅋㅋㅋㅋㅋ

암튼
구매에 성공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실물 한번 보고 싶네요 ^^

이미지 출처 Livestoc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