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부자가 되는 습관

캐나다에만 있는 단.신.단.신. 레이즈 케찹맛 감자칩

by 캐나다 여행자 2020. 11. 5.

티스토리에 올리면
한국에 계신 분들이 어떻게 생각하실까
잠깐 고민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같이 감자칩 좋아하시는 분들이 혹시 계실까 싶어정보공유 차원에서 한번 올려봐요

혹시 Lays라는 감자칩 브랜드를 아시나요?

이 브랜드의 감자칩은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캐나다에서(미국에는 없더라구요) 흔히 구할 수 있는
케찹맛 감자칩을 소개할게요

Lays 감자칩 요렇게 생겼어요
진짜로 케찹맛 레알 ㅋㅋㅋㅋㅋㅋ
마 데 인 캐나다. 왜 그 동안 몰랐지? 아 캐나다는 영어와 불어를 공용으로 사용해요
오픈 바로 해서
하나 꺼내봤어요 ㅋㅋㅋ


맛 평가


첫 맛은 “아, 셔!!!” 라고 바로 반응할만큼 신 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여기서 호불호가 갈리지 싶어요
여기서 멈추는 분들과
계속 달리시는 분들로요
근데 한 4-5개 먹다보면 슬슬 혀가 둔해지면서
달달하니 케찹맛이 점점 나요
신기방기 ㅋㅋ

그 이후로는 익숙해지면서 계속 집어먹게 되는 이유가 뭐였나 생각해보니
신 맛이 은근 감자칩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신묘(?)한 맛이라고나 할까여 ㅋㅋ
단짠단짠이 있다면
이거는 단신단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고비를 잘 넘기시면
꽤 괜찮은 초이스가 될 수 있다!! 하겠습니다 ^^

가격


세일해서 165g 짜리 한 봉에 캐나다달러 1.49
대강 1200원 조금 넘게 샀어요

총평

신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사실 저 위 케찹맛이
튼튼엄마의 최애 감자칩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좀 느끼하더라도 덜 짠 맛이 제일 잘 맞더라구요
감자칩은 사실 무슨 맛을 먹어도 다 맛있긴해요
고소하고 바삭바삭하니 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