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기아 텔루라이드 캠핑용 차량으로 끌린다 #차박 #평탄화작업 필요없음

by 캐나다 여행자 2020. 12. 29.

다가오는 새해에 꼭 하고 싶은게 있다면 나는 이렇게 대답하고 싶다

시간내서 캠핑 자주 다녀오기


요즘 예전 사진을 자주 들여다보고는 행복해하는 튼튼이엄마에게 이렇게 말하니 튼튼이 엄마와 나는 내년이 너무너무 기다려졌다
튼튼이도 이제 10개월차로 제법 자랐으니 우리도 다녀볼만하지 않나 한다

마음같아서는 기아 텔루라이드 같은 큰 차를 하나 사서 차박도 하고 맘껏 놀고 싶은데...

미니쿠퍼 컨트리맨도 참 좋고 (차박은 힘들겠다)
지프도 너무 멋있고 ㅎㅎ
아니야 일 너무 크게 벌리면 힘들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음이 조금 설레고 그리고 궁금하기도 하고 그래서 기아 텔루라이드가 캐나다에서 지금 가격이 어떤지 한번 찾아봤다

기아 캐나다 공홈을 들어가보니,

EX
SX
SX limited
SX limited NightSky edition

이렇게 나눠져 있길래

이왕하는거 맨 마지막 트림으로 골라봤다
잘 모를땐 그냥 젤 비싼거
어차피 찾아보는건 돈 안 듬

이 가격에다가 세금을 포함시키면,

사진출처 기아 캐나다


66,608불, 그러니까 한화로는
단순계산 했을 경우,
대략 5700만원 정도 한다
할인행사나 악세사리, 추가옵션 등등은 계산에 포함되지 않았다

저 가격에서 이것 저것 붙인다 하더라도 가성비 매우매우 괜찮다

출처 구글검색


특히 별도의 평탄화 작업이 필요없다는 점이 크게
어필한다
그러므로 차박하는데 굉장히 유리하다

이미 많은 분들의 차박을 하셨나보다 출처 유튜브

아직 공도에서는 자주 보이지 않지만
가끔 보면 넘 반갑다 ㅋㅋ
디자인이 정말 괜찮고 요즘 한국산 차량들 대부분 이쁘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

이래나 저래나 내년에는 좀 맘껏 놀고 싶다 ㅠㅠ

기회가 되면 텔루라이드에 대해 더 자세하게 공부해보고 글을 올리겠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텔루라이드 흥해라 ㅋㅋ 출처 기아 캐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