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왕초보도 쉽게 해결가능한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공유합니다

by 캐나다 여행자 2020. 12. 15.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구글 애드센스 승인된지 3개월 정도 지나니 제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크롤러 오류”라는 메세지가 뜨더라구요

광고 크롤러 오류?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

Ah.... 어떻게 하지???????!


하신 분들이 여기 들어오신거 맞나요? ㅋㅋ

저는 급한 맘에 구글에 검색도 해보고 그랬거든요
대충 무슨 말인지 알겠는것도 있고
근데 무슨 뜻인지 대부분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출처 구글검색

애드센스 크롤러 문제 해결 - AdSens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넘 전문용어가 많아서 도통 무슨 말인지 ㅋㅋㅋ

제 계정에 당시 떴던 오류메세지 내용을 캡쳐해봤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결해야하는 문제는 아니지만
광고 게재 상태는 수요가 제한 됨이라고 나왔어요

“여기서 중요한건 해결해야하는 문제는 아니다”
라는 문구인데요
그래서 문제가 되고 있는 제 글에 다시 들어가서 내용을 확인해보니 딱히 문제되는 내용도 없어서

정말 그냥 뒀습니다 ^^;;;;


보름 정도 지난 오늘
혹시 궁금해서 확인해보니,

해.결.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해결된지는 모르겠지만,
그 동안 뭐 구글 애드센스 광고수입이 크게 줄거나 한것도 아니었고 하니
더 줄이나 안 줄이나 큰 차이없는게 광고수입 아닌가여 ㅋㅋㅋㅋ
크게 신경쓰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그냥 저처럼 두시는 것도 한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혹시 같은 문제로 다른 경험 있으신 분들 댓글로 공유 부탁드려요
걱정 마시고 티스토리 열심히 하던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