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팁

티웨이 항공 저렴한 가격으로 캐나다 올 수 있게 되었네요

by 캐나다 여행자 2025. 7. 3.
반응형

한국에서 캐나다를 올 때 우선 가장 고려해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비행시간일 것입니다. 

비행경로로 인천에서 가장 가까운 캐나다 국경은 밴쿠버인데 비행시간만 약 10시간 정도 되니까 장거리 비행이라고 생각이 될 것인데요. 보통의 한국인들이 캐나다에 오는 이유는 여행이나 비즈니스가 아니라면 망설여지는 이유가 거리에서 오는 이유도 클 것입니다. 시차 차이로 인해 체력적으로 부담이 커지는 것도 생각해야하구요. 

그 다음으로 고려되는 것이 비행기표 가격인데 요즘은 밴쿠버에서 인천까지 보통 성인 1인당 1500 (캐나다 달러로, 대충 1000원 = 1 캐나다 달러) 달러 정도 되는데 여행기간동안 묵게 될 숙소와 여행경비까지 생각하면 비행기표 가격의 비중을 결코 무시할 수 없게 됩니다. 

올 해부터 티웨이 항공에서 인천 - 밴쿠버를 직항으로 올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요. 

티켓값은 800-900불 (왕복) 정도 하는 것 같던데 비용을 상당히 아낄 수 있는 기회가 되겠지요? 

10월말까지만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것 같으니,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혹시 캐나다 밴쿠버나 다른 도시 오실 경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캐나다가 가성비적인 면에서 적합한 여행지라고 할 순 없겠지만 캐나다에 와보고 싶으신 분들 분명 계실테니까요. 

그럼 도움 되기를 바래요! 

밴쿠버는 여름에 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