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부자가 되는 습관

2020년 9월 테슬라(TSLA) 주식 매매현황

by 캐나다 여행자 2020. 9. 26.
지난 한 달 동안의 유동성 ㄷㄷ

테슬라(TSLA)가
주식을 5분의 1로 액면분할한 이후
502불에서 330불선까지
일주일만에 급락했다

그리고는
등락을 반복
오늘 407.34불로 장을 마감했다
- 몇 일전 배터리데이때 주가하락은
정말 예상못한 반전이었다
- 시장은 냉정하구나 새삼 느꼈다

하하하
간이 쫄깃쫄깃

떨어질 때마다
평단가를 낮추려고
조금씩 담고 있는데

아직 한참 멀었고
총알은 떨어져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50프로 정도는 더 담을 현금은 남겨두었다
지금 같은 주식시장에 대응하려면
현금확보는 꼭 필요하다

이러다가 다음 주부터
지난 몇 개월동안처럼
계속 상승세만 타면
아주 곤란하다
ㅋㅋㅋㅋㅋ
- 오래전에 미리 담아 놓으신 테슬라 주주분들 부럽습니다 ㅋㅋㅋㅋ

나스닥은 고점대비 10프로 정도가 빠진 10913.56으로 오늘 마감했다

나만의 기준을 정해서
조금씩 담고 있지만
나도 사람인지라
머릿속을 아른거리는
330불선

좀 더 담아둘 걸 그랬나
라고 생각하다가도
나는 내 투자원칙 지켰다 라고
스스로를 위로한다
그리고 장기투자야 장기투자! 라고 하고
내 마음에 이불도 덮어주고 ^^;;;;;;

평단가 낮추면서 조금씩 줍는 방법으로
당분간 계속 해보련다
현재로서는
이게 최선이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