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2020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블프세일

by 밴쿠버브롬톤 2020.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캐나다 벤쿠버 튼튼이아빠에요

올 해 2020년도 벌써 얼마 안 남았네요 코로나로 올 한 해는 완전 노잼 그리고 위기 또 위기 ㅠㅠ
그래도 11월하면 불프 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얘기하지 않을 수 없죠

매년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이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해서 사실상 모든 물건들이 세일을 크게 하는데요

올 해 2020년 블프데이는 11월 27일 금요일이네요


언제부터인가 블랙프라이데이 앞두고 7-10일 전 정도부터해서 Pre-sale이라고 해서 미리 세일을 하는 곳도 많아졌어요 그리고 대부분의 온라인쇼핑도 마찬가지구요

오늘 겸사겸사 집근처 서점 인디고(Indigo)에 다녀왔어요 분위기 보여드릴겸 사진도 많이 찍어왔죠 ㅋ

연말분위기 물씬나죠
연말에 한 테이블에 앉아 식사할 때 자리마다 하나씩 놓는 것들이에요 저 안에 크래커가 들어있다네요
소품들이 하나같이 분위기있네요 다 판매하는 것들이에요
스케이트 맥주잔 참 캐나다스러운 굿즈네요 ㅎㅎ
튼튼엄마 말로는 저 텀블러들 평소에 잘 세일 안 하는 것들이래요
몰스킨 40프로 세일 대박 ㄷㄷㄷ
키즈코너
튼튼엄마 맘에 쏙든 파자마네요
슈퍼마리오 굿즈들인가봐요
아우 귀여워 ㅋㅋ
튼튼이 이빨 닦이려고 핑크돼지모양 손가락칫솔을 사줬어요 저 옆에 같이 들은건 책이에요 이빨 닦을때 애기들 읽어주는 책 ㅋㅋㅋ

튼튼이가 이유식 먹을 시간이 다되어서 얼른 집으로 돌아와야했네요 ㅋㅋ

역시 블프세일이라 그런지 할인율이 어마어마 ㅋ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잘 활용해서 우리 모두 좋은 물건 싸게 득템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