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나이키 에어포스 1 X 피스마이너스원 (파라노이즈 2.0) 11월 25일 발매 #지드래곤 #지디포스 #리셀가격 #나이키드로우 #GD #실물느낌

by 밴쿠버브롬톤 2020. 11. 18.
반응형

나이키와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이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포스 1
a.k.a 나이키 파라노이즈 2.0
아님 그냥 지디포스2? 라는 이름으로
곧 공식출시되네요
이름 참 길다 길어 ㅋㅋㅋㅋㅋ

그냥해 ㅎㅎㅎ



#발매일

공식발매일은 2020년 11월 25일
발매처는 온라인 나이키 공홈 그리고 오프라인 각 지역의 지정된 스니커샵이에요

#Tip

보통 이런 한정발매의 경우는 나이키에서 1주일 정도 전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추첨(raffle)을 진행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 슬금슬금 raffle 일정을 검색해보는게 좋아요
여기 벤쿠버 현지에서도 한정발매는 구하기 매우 어려워요 ㅠㅠ 아시안이 많아서 지디의 인지도도 높구요

#리셀가격

현재 KREAM앱에서 즉시판매가 71만원이네요
(사이즈마다 가격 조금씩 달라요)
리테일가격은 21.9만원

출처 Kream

 

#매력포인트

민들레 모양이 피스마이너스원의 심볼!!
그리고 신발표면이 벗겨지면서 안에 그래피티가 노출되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신발끈은 앞으로 쭉 늘어트려서 매듭져줘야 지디느낌나는 간지가 완성되요
GD느낌 ㅋㅋㅋㅋ

이런식으로요 ㅋㅋ 이 컬러웨이는 작년에 나왔던 전작이에요 출처 핀터레스트

#마무리

자 이번에 나오는 에어포스 피마원 2.0!!
매니아들에게는 올 해 발매되는 스니커즈중에서 핫한 제품 중 하나일텐데요
항상 그랬듯이
일단 추첨일날 시간 잘 맞춰서 스윽 넣어놓고
당첨되길 기다려보자구요
이미 피스마이너스 공홈에서는 11월 11일 11시에(오전이었겠죠?) 3시간동안 한정적으로 기습 추첨발매를 했었네요 ㅎㅎ ㅠㅠㅠㅠ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리구요
놓치신 분들은 이번 기회 꼭 노려봅시다!!

사진 및 정보 출처는 여기로
출처 https://sneakerbardetroit.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11월 17일 12:00부로 나이키코리아 드로우 마감했네요 ㅠㅠㅠㅠㅠㅠ
11월 18일 12:00에 당첨자 확인가능하니 밑에 링크걸게요 당첨되신 분들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ㅋ
이거 누르시면 당첨자 확인창으로 바로 고고고

 

출처 나이키 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