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부자가 되는 습관

벤쿠버 다운타운 RMT 마사지 추천

by 캐나다 여행자 2020. 7. 27.
Yaletown Wellness Center 예일타운 클리닉. 한국어 상담 가능하고 RMT 외에 뷰티케어 및 acupuncture도 한다.

아기 엄마 아빠들은 아실거다.
아기가 점점 자라면서 자주 안아주다보니 나도 모르게 어느새 목 어깨가 뻐근해지고 팔 손목 관절이 물렁물렁해지는 느낌이 온다는 것을. 애기가 이쁜걸 안아달라고 보채는걸 어찌 그냥 보고만 있겠나. 튼튼이 엄마와 나는 이렇게 자의반 타의반 지나간 세월을 실감한다. 그리고 현대의학의 도움을 받아야한다. 벤쿠버에서 우리 둘 뿐이라 우리는 튼튼이를 위해 아프면 안된다.
평소 마사지 매니아 와이프의 강력한 추천과 강제 예약(?)으로 알게 된 예일타운 클리닉. 구글 평점 4.8의 놀라운 평판을 자랑한다.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스스로 가능하고, 전화로 당연히 가능하다. Treatment후, 보험클레임은 스스로 해야하고 RMT 회당 텍스포함 126불이다.

시설은 그냥 무난힌 수준. Sky형님의 RMT는 다른 사람들도 맘에 드는지 평소 book이 쉬운 편은 아니기에 미리 예약하시는게 나을거다.

추천이유
우리 부부는 성함이 Sky Tait 님(Registered Massage Therapist, RMT)을 평소 찾아뵙는데, 정말 깔끔하게 시간엄수하셔서 성심성의껏 하시더라. 이것저것 구차한 말씀 없이 어디가 아파서 왔냐, 평소에 그리고 과거에 불편한 곳 있었냐 등등 기본적인 체크업만 하시고 바로 시작, treatment 해주신다. 다른 곳 다른 분들께 받아본 적도 있지만, 비교했을때 이 분이 실력이 좋더라.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 하늘이 형님과(Sky님) 친분 1도 없고, 저를 통한 지인할인 전혀 안되요. ㅋㅋㅋ 그치만 할인 혹은 reward 팁 밑에 적었습니다.

와이프가 알려준 팁에 따라 첫 방문 후 소감을 구글에 리뷰 남기면 별점 몇 개 여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쿨하게 15% 디스카운트 해준단다. 두번째 방문때 나도 할인 받았다.
원래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받을래 (와이프는 5불짜리 스벅 기프트카드 두 장 받았단다.) 아님 15% 할인 받을래 묻는다는데 난 그런거 없이 할인으로 해주셨다.
- 나 첫 방문하고 후기 남겼어라고 두번째 방문때 말씀하심 됩니다.

위치는 벤쿠버 도서관(VPL, Vancouver Public Library) 다운타운점 근처이다. 여기 홈페이지 주소 링크 남긴다.

https://www.yaletownwellness.com/

Yaletown Wellness | Acupuncture | Massage | Vancouver, BC

Yaletown Wellness Center offers a unique and holistic approach to Traditional Eastern Medicine and Beauty Services including Acupuncture, Massage/ RMT, Osteopathy, Thread Lifting and HiFU. Book online or call (604) 633 - 0998 for your next appointment.

www.yaletownwellness.com

RMT 필요하신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음하는 마음으로 작성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