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남자 오클리 Oakley 선글라스, 수트로 라이트 Sutro Lite, 자전거 고글 구매후기

by 캐나다 여행자 2023. 6. 26.

오클리 선글라스 추천 이유

 

오클리 선글라스는 운동하실 때 혹은 야외활동 하실 때 적극 추천합니다. (오클리 타 모델 5년 이상 착용중) 

오클리 선글라스를 추천하는 이유를 적어봤습니다. 

1. 오클리 선글라스 어느 모델이든 안경테의 (프레임의) 내구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2. 1번 같은 이유로 야외활동시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합니다. (떨어트리면 렌즈에 기스는 날지언정 테는 대부분 멀쩡합니다.)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선글라스 브랜드 아닌가 합니다. 물에 젖어도 녹슬 염려 없어요. (대부분 모델들의 프레임이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있음) 

3. 가격이 10-20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어서 가성비 측면에서 충분히 경쟁력 있습니다. 

4. 오클리 선글라스는 아시안 핏을 지원하는 모델들이 많습니다. 

사람마다 얼굴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오클리 선글라스, 레이벤 등등 모든 안경이나 선글라스는 역시나 직접 써보고 구매하시는게 맞죠. 꼭 써보고 구매하셔야 해요. 

 


오클리 수트로 라이트 구매후기 요약 

 

 

가격 : 네이버 쇼핑 기준 13.5만원부터 시작 (2023년 6월 현재) 

렌즈크기 : 오버사이즈 렌즈로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 

렌즈컬러 : 오클리 선글라스는 렌즈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고르면 됨. 그 중 자전거용은 붉은색 

아시안핏 : 모델넘버가 A로 끝나면 아시안 핏. 콧대 지지대가 낮으면 렌즈가 볼에 닿는 불편함이 있는데, 다행이도 수트로 라이트는 아시안핏을 지원함 

무게 : Lite 모델답게 수트로 보다 가볍게 나옴. 오버사이즈 렌즈이지만 전혀 무겁다는 생각이 안 들 정도.  


오클리 수트로 라이트 자전거 고글 

 

스노우보드 고글스러운 외관이지만, 실제로 써보면 그런 생각 잘 안드네요. 

앞에서 보면 보랏빛, 붉은 빛이 고루고루 보이지만 측면에서 보면 확실이 붉은 빛이 더 강하게 보이네요. 

안경테 마무리가 저렇게 일자로 끝나서 선글라스를 안 쓸 때 머리띠처럼 머리 위에 올려놓기 편하는데, 선글라스 착용시 귀에 착 걸리는 느낌이 없어서 이 부분에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네요. 

오클리 선글라스 수트로 라이트는 케이스가 구매시 같이 제공되네요. (오클리 선글라스 타 모델들은 원래부터 박스안에 안경집을 따로 들어있지 않아서 구매해야하는 경우가 꽤 많음)

콧대를 지지해주는 부분이 두툼하게 처리되어 있어 (아시안핏) 렌즈가 볼에 닿지 않아 착용감이 아주 좋았어요. 

 

오클리 수트로 라이트 꼭 써보고 구매하세요. 렌즈컬러, 안경 프레임은 색깔이 다양합니다. 

아 그리고, 

나 혼자 산다 몽골편에서 이장우님이 오클리 수트로 선글라스 변색렌즈를 착용하셨다고 하네요. 와우. ㅋㅋㅋㅋ 

흰색 테도 느낌있네요. 렌즈도 투명이라 느낌있구요. 

출처 - 구글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