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맥북 프로 충전기가 고장 났다면? 여기서 구입 추천합니다

by 캐나다 여행자 2024. 1. 23.

내돈내산 구매후기 입니다. 

맥북 충전기 비싸죠. 

정가가 10만원 가까이 되네요. 

저는 아마존(캐나다)에서 2만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링크는 여기로

https://www.amazon.ca/dp/B0CQQ9T6RG?psc=1&ref=ppx_yo2ov_dt_b_product_details

정품은 아니지만
대체품으로서 성능을 충분히 하네요. 

추천 이유 

1. 발열걱정 크게 없었다. 

2. 정품하고 퀄리티 차이는 있지만, 똑같이 생겼다.

3. 만져보면 저렴함이 느껴지기는 한다. 

4. 사용에는 전혀 문제없다. 

총평, 

충전 잘 되고,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 없었다. 
 
꿀팁, 

이 판매자는 구매 후 후기를 쓰면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준다. 

사진 포함 후기 - 10불 아마존 기프트 카드 
동영상 포함 후기 - 20불 아마존 기프트 카드 

판매자의 세일즈팀에게
오더아이디 적고, 이메일을 보내고 기다리면 된다. 

그리고 2년 워런티를 주니,
좀 더 맘 놓고 사용해도 되겠다.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클레임을 하면 되니까. 

도움 되길 바래요. 
 
밴쿠버브롬톤 

10년 넘게 고생했다 그 동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