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MSR 제품에 문제생기면 고민하지 마시고 본사에 문의 꼭 해보세요

by 캐나다 여행자 2023. 11. 26.

아래 내용은 MSR  허바허바 3인용 텐트 본사문의 수리청구 후기에요. 

2023년 올 여름에 MSR 허바허바 3인용 경량텐트를 구매하여 가족과 함께 캠핑때 잘 사용하였었는데요. 

경량텐트 특성이 그런것인지 아니면 뽑기를 잘 못해서 그런 것인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텐트 천의 퀄리티가 견고하지 못한지 텐트 입구 바닥쪽 코팅된 부분이 조금씩 벗겨지더라구요. 

아직 구매한지 반 년도 안 지났고, 이 부분에 대해 워런티 및 수리 서비스가 가능한지 여부를 본사에 직접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지난 사용 후기 글은 아래 링크 남겼습니다. 

https://van1ife.tistory.com/316

 

캠핑용품 MSR 허바허바 3인용 경량텐트 (2022년 생산) 사용후기

튼튼이가 태어나고 새로운 텐트가 필요하게 되어 겸사겸사 텐트를 하나 새로 장만했다. MSR Hubba Hubba Tent 3 person 이라는 공식이름을 갖고 있는 제품인데, 운 좋게도 할인을 받아서 살 수 있었다.

van1ife.tistory.com

이메일을 찾아보니 6월 5일에 문의접수가 완료되었었네요. 

문의요청이 많은 관계로 답장을 최대 12주 안에는 해주겠다고 적혀있습니다. 

뭐 한 달 정도 걸리겠거니 했는데, 회신받는데 거의 5달이 걸렸습니다. (11월 3일 회신받음) 

 

우선 수리접수가 되면 반드시 회신은 늦더라도 해줍니다. 꼭 msr 본사 뿐만 아니라 어느 곳이든 고객서비스 부서가 있는 곳이면 그렇더라구요


MSR 제품의 보증기간은 3년이라고 하네요. (Limited Lifetime Warranty) 

회신이 늦어서 미안하다면서, 구매날짜가 적힌 영수증이나 인보이스를 보내주면 replacement를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겠답니다. (이 때부터는 회신속도가 하루 정도 걸렸습니다.) 

이 때까지는 그냥 손상된 텐트바디 정도만 보내줄 줄 알았는데, 

영수증을 확인해보더니 정말 쿨하게도 페덱스 익스프레스 배송으로 완벽한 신제품 풀세트를 하나 보내주더군요. 

그래서 11월 20일날 새 제품을 받게되었습니다. 받기 전까지 물건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페덱스로부터 계속 업데이트 받았었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요약 

- MSR 제품 사용해보시고 문제 있으시면 본사 홈페이지에 가셔서 수리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MSR 을 판매하는 아웃도어 전문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했었습니다. 

https://www.msrgear.com/ca/msr-warranty.html

- 시간이 걸릴지언정 회신은 반드시 해줍니다. 

- MSR 제품 구매내역이 남긴 영수증이나 인보이스는 꼭 가지고 계셨다가 서비스 요청시 스캔해서 첨부해주세요. 

출처 MSR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