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알아두면 좋은 팁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출시(버거 문제있어? ft.이근 대위)

by 캐나다 여행자 2020. 9. 29.

군대리아
: 군대에서 보급으로 나오는 햄버거


햄버거빵, 불고기패티, 치킨패티, 치즈, 피클이 들어간 양배추샐러드, 소스, 딸기잼(또는 포도잼) 그리고 우유가 식판에 배식으로 나와서 본인이 직접 만들어먹는게 특징이다
- 살짝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기억해내는데 좀 걸렸다 ^^;;

요즘도 군대에서 배식으로 나오는지 모르겠는데
그 시절 군대리아 나오는 날이면 은근 기대되고 그랬다 ^^

내가 근무했던 소대는 소대내 부엌이 따로 있었어서
고참들의 배려로 나름대로 짬 딸릴때부터 눈치껏 내 스타일대로 업그레이드해서 만들어 먹고는 했는데 맛 그 자체보다는 그 눈치보면서 먹었던 짜릿한 맛이 더해져 기억에 더 남는것 같다

요즘 유튜브의 피지컬갤러리라는 채널의
가짜사나이라고 다들 아시지 않나
https://youtu.be/D4SkEKhq-Y0

이근 대위라고 교관으로 나오시는 분이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광고모델로 발탁되었나보다
- 이 분 매력있다 ^^
https://youtu.be/pcH9B7aXxHM

이근 대위의 명대사

“너 인성에 문제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좀 패러디해가지고 “버거 문제있어?” 로 바꿨나보다 (오글오글ㅎㅎㅎ)

검색해보니,
밀리터리버거 신메뉴 출시기념으로 이벤트도 하는 모양이다

10월 31일까지 밀리터리버거 세트구매시 치킨너겟 무료증정이란다
버거 6,400원 세트 8,100원이라고 한다

군대리아라는 어원이 롯데리아에서 왔지 싶은데
정말로 롯데리아에서 밀리터리버거(군대리아)를 출시할 줄이야... ㅋㅋ

그 시절 특유의 바이브와 추억까지 맛으로 구현했는지
사진과 영상으로만 보니 알 수 없지만
글쎄.... ㅋㅋㅋㅋ

싸제(군대용어.군 보급품이 아닌 사제품)이지만
그 시절 그 맛을 추억해보는 재미는 있지 않을까
리얼리티를 위해 군용식판스타일 식판에 서빙이 되는 등 나름 구색을 갖춘 모양이다
얼마만큼 맛이나 구성이 오리지널과 비슷하게 나왔는지 궁금하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