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부자가 되는 습관

한국에는 없다고? 농심 돈코츠 라면

by 캐나다 여행자 2023. 2. 17.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라면 좋아하시죠? 저는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에요. 건강에 좋지 않은 국물까지 ㅠㅠ 밥 안 말아먹으면 서운하죠.

이미지 출처 - 구글
농심 돈코츠 라면, Tonkotsu Ramen


오늘 소개해드릴 라면은, 농심에서 만든 돈코츠 라면인데요. 캐나다 밴쿠버 코스트코에서 몇 해 전부터 눈에 띄어 그런가보다 하다가 한번 구입해봤어요. 주변 외국인 친구들 입맛에도 잘 맞았는지 계속해서 꾸준히 입고가 되고 있어요.

가격


할인행사때 12불 정도 줬던 것 같아요. 한 박스에 6개가 들어있어요. 컵 크기는 큰사발사발면 정도의 크기라 큼직큼직하고 좋아요. 양은 101g. 전자렌지 사용가능(4분)

코스트코 온라인, Costco.ca를 검색해보니 가격이 조금 더 비싸네요. (캐나다 코스트코 온라인은 같은 제품이어도 매장보다 온라인 가격이 조금 더 비싸요.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는건지.. 무슨 이유가 분명 있겠죠?)


마늘맛이 강해서 놀랐어요. 실제로 건조된 마늘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매운맛은 약한 편이구요.
돼지고기 국물맛이 진해서 일본식 라면이 생각날 때 가끔 먹을만 하다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느끼할 수 있으니 김치나 짱아치를 꼭 곁들이시구요. 역시 라면엔 김치!

기호에 따라 파도 송송송 썰어 넣고 계란도 슝 넣어주면 풍미를 더 즐길 수 있겠죠?

코스트코 리뷰 평점 별 4개


수출용인지 한국에는 유통이 안 되고 있나보더라구요. 한국에 맛있는 라면 종류가 워낙 많아서 한국에 들어갈 때 들고 들어갈 정도까지는 아니지 않나 냉정하게 평가해봅니다.

이미지 출처 - 코스트코 캐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