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 도착한 곳. 캐나다.
부자가 되는 습관

벤쿠버 Evo (Car Sharing) 가입비 무료 프로모션

by 캐나다 여행자 2020. 8. 19.

다른 주에서 살 때 Car2go 라는 차량공유서비스를 간혹 이용했었는데 이제 벤쿠버에는 이용불가능하고 다른 브랜드인 Evo, Modo 정도만 이용가능하게 되었다.

최근 검색 중 Evo에서 가입비 무료(원래는 35불) + 45분 free driving 제공 프로모션을 발견하고 운 좋게 가입했다.
- 현재는 가입비무료 + 30분 free deiving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15분이 빠져서 조금 섭섭하긴 하지만 크게 나쁘지 않다.
https://evo.ca/join?promocode=OMDGOOGLE&gclid=EAIaIQobChMIye35r9Gm6wIVZRh9Ch3mQw5LEAAYASAAEgJE1fD_BwE&gclsrc=aw.ds

Car Sharing Vancouver | Evo Car Share

Car sharing made for BC. With enough room for five friends, a ton of cargo space, and bike and ski racks, you’ve got everything you need to take on all of what BC has to offer.

evo.ca


회원가입절차는 Evo 홈피에서 쉽게 가능한데, 셀피(selfie), 면허증 앞뒤면, 결제카드정보, 개인정보입력(이름, 주소 같은)를 업로드하면 간단하게 마칠 수 있고, 정보 확인절차 때문인지 실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까지는 조금 시간이 걸리지 싶다.

Rate은 다음과 같다.
분당 0.41불
시간당 14.99불
하루당 89.99불
가입자 연회비 2불
가입비 35불
BCAA 보험 가입자는 등록비면제 + 분당 rate 10%할인
- 기타 서비스 이용료(키분실, 차량손상, 견인, 주차위반 티켓 등등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란다. 불편한 상황 발생시 지불해야할 비용이 생각보다 세다 ^^;;;;;

결론:
Evo의 장점은 차량을 사용한 만큼의 비용을 지불하면 나머지는 따로 돈이 드는게 없다(주차룰을 지키고 차량손상, 분실이 없는 경우). 주유, 보험, 주차 등은 사용료에 모두 포함된다. Home Zone안에 있는 이용 가능한 주차된 차량을 어플이나 온라인맵을 통해 찾고 예약하면 된다. (차량이용시 최대 30분전에까지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나머지 세세한 부분들은 기회가 되면 사용후 소감을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다.
- 가입비면제 프로모션을 받아 등록을 마치긴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차량공유는 좀 찝찝하지 않을까 많이 망설여지긴 한다. Evo측에서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홈피에 명시하고 있고 읽어보았는데 차량소독요원배치, 차 안에 손세정제 비치 등 대처방안이 예상범위에서 크게 벗어나진 않았다. 현재로서는 차량공유서비스가 흥하기는 힘든 분위기인게 사실이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심 안에서 차량이용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 만약에 굳이 이용한다면 안전을 위해 마스크와 장갑을 꼭 사용하겠다

반응형

댓글